본문 바로가기

이시간 이슈

엘지유플러스 아이폰6 / lg유플러스 아이폰6 lg u+ 아이폰6 아이폰6 유플러스 출고가 인하





#엘지유플러스 아이폰6 / lg유플러스 아이폰6 lg u+ 아이폰6 아이폰6 유플러스 출고가 인하#

KT-LG유플러스, 갤럭시노트4 등 최신기종 보조금 확대


KT-LG유플러스, 갤럭시노트4 등 최신기종 보조금 확대 

'아이폰6'의 힘.. 꿈쩍않던 스마트폰 보조금 요동칠 듯

LGU+, 아이폰6 거의 공짜 출시라는데..가입자 확보 총력전




이달 말 애플 아이폰6와 아이폰6 플러스의 국내 출시를 앞두고 24일 이동통신 3사의 예약 판매가 시작됐다. 앞서 보조금이 인상된 데 이어 일부 단말기의 출고가가 인하되면서 소비 심리가 살아날 조짐을 보이는 가운데 신형 아이폰까지 가세하면서 이통시장이 다시 들썩이고 있다.

SK텔레콤, KT, LG유플러스 등 이통 3사는 이날 오후 3시부터 아이폰6와 아이폰6 플러스의 예약가입을 시작한다. 이통사들은 예약 가입을 통해 얻을 수 있는 1회성 혜택보다 단말기유통구조개선법 이슈와 맞물려 개편에 나선 각사 요금제의 강점과 사후서비스 강화 등에 초점을 맞춘 마케팅에 초점을 뒀다. 특히 이번에 처음 아이폰을 판매하는 LG유플러스가 아이폰6 16G 모델의 출고가를 70만원 선으로 잡으면서 SK텔레콤과 KT 역시 이와 유사한 공격적인 가격대로 제품을 선보일 것으로 보인다.

SK텔레콤은 프리미엄 액세서리, 멜론·호핀 등 콘텐츠 할인, 멤버십 인기 제휴처 월 1회 50% 할인 등을 제공하는 'T멤버십 리미티드' 데이터 리필 쿠폰, 파손보험료 50% 지원 등 혜택을 추첨을 통해 10만명에게 제공한다. 아이폰 수리를 맡겼을 때 대체폰으로 아이폰을 2주간 무상 지원하는 서비스도 진행한다.


jinjoh5 @wlswh20

RT @mbcnews: [아이폰6 이통3사 동시 출시...진검승부 시작] 아이폰 예약 가입 첫날인 오늘, 가입자 유치 경쟁이 심화하면서 각기 새로운 혜택 내놔. 싸게 사려면 LGU+·편하게 쓰려면 SKT·kT는 기존 가입자에 혜택. http://t.co/kPdKHklNll



KT는 아이폰6 출시에 맞춰 다음 달 1일부터 기존 광대역 안심무한 요금제 혜택을 강화하고 오는 31일 청소년 안심데이터 45 요금제를 새로 출시한다. 3배 빠른 기가 와이파이(GiGA WiFi) 망을 갖추고 있어 데이터 걱정 없이 고용량 멀티미디어를 빠른 속도로 이용할 수 있다는 점 역시 강조했다. LG유플러스도 아이폰6 출시와 맞물려 중고폰 선보상 프로그램 '0(제로)클럽'과 잔여 할부금을 면제받을 수 있는 기변 프로그램 'U클럽'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내놨다.

업계 관계자는 "이통사들은 삼성 갤럭시노트4, LG G3 캣6 등에 대한 보조금 상향을 속속 발표하면서 단통법 환경 하에서 제한되던 지원금을 조금씩 현실화시키고 있다"며 "아이폰6의 본격적인 출시에 앞서 국내에서 처음으로 아이폰 판매를 시작하는 LG유플러스를 시작으로 아이폰6 지원금이 최대 수준으로 지원될 가능성도 점쳐진다"고 말했다.